▼ ▼ ▼ 시간 없으신 분들을 위한 팬을 만드는 브랜드 서클 3.0 바로 받아보기 ▼ ▼ ▼


총 수강생 20명



->


YC 성인 수강생 400 + a, 


YC 주니어 150명 + 1년 이상 대기자




단 3년만에, 급격한 변화를 만들어낸,




" 팬을 만드는 브랜드 써클 3.0 "



기본 중의 기본 브랜드 써클을 공유드립니다.







(현재 이 순간에도 수많은 브랜드들이, 팬을 만드는 브랜드 써클 3.0을 통해



브랜드 개념을 세우고, 적용시키고 있습니다.)


회사를 성장하는데 

브랜딩에 관한 고민이 있었습니다.


매출은 나오는데 제품만 보고

한번만 구매하는 고객이 아닌 

우리 브랜드를 보고 

꾸준히 구매하는 고객을 

만들고 싶었거든요.


이 강의를 통해서 단골을 넘어서

팬을 만드는 과정에 관해

상세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




- 우리즈 김인아 대표 -





강의를 들으면서 브랜딩에 관한 

명확한 개념을 잡게 되었습니다.


앞만 보며 달려가다가

이 강의를 통해 내가 진짜

하는 일에 관해서 멈춰 서서 


진지하게 고민하는

시간이 되었던 것이

특별히 더 좋았습니다.




메이베나 정억수 대표






브랜딩에 관해 막막하던 시기에

강의를 듣고, 컨설팅을 받으면서

우리 회사가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사업적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채널에서 시도하게 만들어준 

계기가 되었습니다.




- 스타일링홈 안종민 이사 -



" 브랜드 하시려고요? "




그런데 막막하시지는 않나요?



브랜딩이란 너무 추상적 개념이라, 정확한 의미를 

정하기도 어렵죠.



제품 떼다파는 건 너무 뻔하기도 하고, 

마진도 안좋아서



브랜드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막상 명확히 뭘 해야할 지 막막하죠.



체계적으로 누군가 지도해주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좋겠다 싶다가도



내가 먼저 뭔가를 시도해볼 수는 없을까? 



고민하시죠.



학습지 같은 게 하나 있으면 정말 좋겠는데,



빈칸에 딱딱 채워넣을 수 있는 



일종의 "체크리스크랄까?"




10단계 브랜드 써클




수강생 20명에서 -> 400명 + 대기인원, 주니어 정원 150명 + 대기인원



을 만들어낸 지금의 YC 영어학원은,



직원 공고도, 광고 세팅도, 모든 의사결정을



이 브랜드 서클을 이용해 결정 내립니다.



브랜딩의 정체성을 굳건히 지켜나가고, 일관성을 지켜나감으로써



지금의 매출과 규모를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모든 초보자가 헤매는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뭘 해야할 지 

구체성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 내가 지금 뭐가 부족하고, 뭘 준비해야 하는 지 알 수 있다면.



초보자라고 하더라도 막상 하면 잘하거든요.



이런 고민을 가지신 분들을 위해 



한정적으로 준비했습니다.



체크리스트이자, 학습지인 브랜드 써클을 받고 싶은 분들은 아래 주소로 신청해주세요



(팬을 만드는 브랜드 써클 3.0 설명서에는, 33만원 강의의 일부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클릭 한 번으로, 팬을 만드는 브랜드 써클 + 49,000원 상당의 브랜드 써클 3.0 핵심 설명서를 받아보세요. ▼▼ 






현재 무료 배포중이지만, 급작스럽게 배포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써클 3.0 미리보기, 75P 분량)

이 글을 본 모두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